인도산 비아그라 말레그라 후기

인도산 비아그라 말레그라 MALEGRA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도는 세계의 약국이라 할 만큼 제약산업이 발달해 있고 특히 카피약 수출이 엄청 활발한 나라입니다. HAPPY DRUG 수출도 어마어마한데요. 오늘은 수만은 비아그라 카피약 중 말레그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레그라_MALEGRA-50

말레그라 성분

말레그라는 이름에서 알다시피 비아그라의 카피약입니다. 비아그라의 주 성분은 실데나필 SILDENAFIL입니다. 코로나 백신으로 유명한 미국의 거대 제약사 화이자(PFIZER)에서 개발한 세계 최초 발기부전치료제 성분입니다. 원래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하다가 부작용을 발견하고 발기부전치료제로 선회하여 그야말로 초대박을 쳤습니다.

말레그라100

말레그라 기전

말레그라 기전은 비아그라와 마찬가지로 음경에 작용하는 PDE5효소를 억제하여 빠져가나는 피를 막습니다. 흔히 세계 3대 발기부전치료 성분이라고 알려진 실데나필(비아그라), 타다라필(시알리스), 바데나필(레비트라) 은 같은 기전을 가지고 있으며 화학식만 조금씩 다릅니다.

말레그라120

말레그라 용법용량 부작용

관계 최소 30분 전 1정을 복용하며 1회 최대 권장량은 50mg입니다. 보통 25mg부터 시작하는데 무턱대고 50mg을 먹거나 그 이상을 먹게 되면 무시무시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유는 본문 아래에 있습니다. 약효가 오는 시점은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먹어보면서 테스트해보셔야 합니다.

말레그라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비아그라와 같은 두통, 홍조, 소화불량 등입니다. 같은 성분이다 보니 효능 효과 부작용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말레그라200

말레그라 제약사

말레그라 제약사는 Sunrise Remedies입니다. 이 제약사는 타다라이즈, 제비트라 등 해피드러그 위주로 생산을 하는데 나름 자체 생산공장을 갖춘 제약사입니다. 직구 약을 고를 때 개인적인 기준은 제약사 크기인데, 그 이유는 위탁 생산의 경우 품질이나 유통과정에서 자체 생산보다는 신뢰도가 떨어질 것 같다는 예상입니다. 탈모 약 직구도 핀페시아를 선호하는 이유도 제약사인 CIPLA가 초대형 제약사이기 때문입니다.

말레그라 오럴 젤리

말레그라 종류

말레그라는 일반 경구약이 50mg ~ 200mg까지 다양하게 있고 오럴 젤리 같은 형태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외형은 카마그라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알약 형태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있기 때문에 여러 형태를 출시하는 것 같습니다.

말레그라FXT

말레그라는 사정지연제를 혼합한 제품도 있습니다. 사실 발기부전치료제와 사정지연제를 혼합한 형태는 꽤 흔한 일입니다. 다만 다폭세틴이 아닌 플록세틴이 들어있는 건 개인적으로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이상 인도산 발기부전치료제 사정지연제 말레그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말레그라는 자체 생산공장을 가진 Sunrise 제약사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가격은 1정에 600~700원 수준으로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무턱대고 많은 양을 직구하지 마시고 국내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최소량을 처방받아서 보시 기고 맞는 용량과 약을 찾으신 후에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비슷한 인도산 비아그라 카피약 실데나필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